언론보도

게시글 보기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 평판 높은 참여지수 획득하며 29회 연속 1위 차지
Date : 2020.09.29 16:18:19
Name : 시크릿데이 File : 20200929161604879.jpg Hits : 198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했다. 이번으로 총 29회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관계자는 "시크릿데이는 2012년 런칭 후 29회 연속 브랜드평판 1위 자리를 계속해서 지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시크릿데이는 최근 9월에 신제품 포네이처 유기농 생리대를 선보였다. 런칭 당일 진행했던 특가와 실시간 라이브방송은 소비자들과 가까운 소통을 통해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포네이처 유기농 생리대는 패드 뿐만 아니라 날개까지 전부 유기농 순면 커버로 선보였으며, 환경과 몸을 생각해 자연 사탕수수에서 유래된 방수층을 사용했다.

또,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2020년 여성용품(생리대)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충성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신뢰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지수로서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시상하는 의미 있는 상이라고 할 수 있다.

추가로,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다가오는 10월 1일 전상품 최대 60% 할인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가를 진행한다.

특가 메인은 속옷처럼 착용만 하면 상하좌우 생리혈의 샘 방지를 해줘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는 오버나이트 4PX3팩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